작심102
꽃신깨비
새벽늦게 자서 늦은 아침 먹고 십원빵 간식까지 먹고 나들이..벚꽃이 다 떨어져 아쉽지만 이쁘다.저녁은 배추쌈에 갈치속젓봄배추가 달당집정리하고 나들이만 하고 와도 만보..ㅡ.ㅡ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와ㅡ십원빵이 쌓여있네요😍
새벽늦게 주무신거치고 일찍 일어나신거예요👍잠많은 저는 일주일 내내 늦잠이 없어서 아주 속상해요. 그래서 주말에 낮잠 2시간은 기본입니다 ㅋㅋㅋ
야채에 새우 볶아서 드셨네요. 배추도 드시고. 무심한듯 하나 나름 식단에 신경 쓰고 계세요^^ 십원빵도 맛있는데 ㅋ
04월 12일( 오후간식 122kcal)
04월 12일( 오후간식 220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와ㅡ십원빵이 쌓여있네요😍
새벽늦게 주무신거치고 일찍 일어나신거예요👍
잠많은 저는 일주일 내내 늦잠이 없어서 아주 속상해요. 그래서 주말에 낮잠 2시간은 기본입니다 ㅋㅋㅋ
야채에 새우 볶아서 드셨네요. 배추도 드시고. 무심한듯 하나 나름 식단에 신경 쓰고 계세요^^ 십원빵도 맛있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