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또또 재주문!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또또 재주문!!
저번엔 혼합으로 모든 맛을 다 하나씩 먹어봤는데, 이번엔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맛으로만 골라서 주문했어요!
제 입맛에는 1등으로는 김치치즈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2등으로 소불고기! 이게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