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감이 진짜 미쳤습니다.. 여러곳
식감이 진짜 미쳤습니다..
여러곳에 여지껏 왜 쌀밥먹고 살았는지 모르겠다고 진즉 곤약귀리밥 먹을 걸 그랬다고 주접에 주접을 다 떠는 중이에요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고 속도편하고 최고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