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일차



아운
~줄넘기1000
점심
~삼겹살,돌솥비빔밥 반 사이다 믹스커피
저녁(6시)
~다이어트콩국수,참외
저녁을 든든하게 먹으니 과자먹고싶은생각이 안들어서 좋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