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입맛에는 그닥ㅇ삿지가 않아서 ~~
제 입맛에는 그닥ㅇ삿지가 않아서 ~~~그래도 견과류 넣어서 먹으니 약간은 먹을만 합니다.그래도 참고끝까지 먹어보려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