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에요..? 왜이렇게 맛있어요.
이거 뭐에요..? 왜이렇게 맛있어요..? 아직 꿔바로우는 먹기전이구 여기서 산 새우볶음밥 1/2에 칠리깐풍기 해서 먹었는데 순삭.. 넘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