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포장이라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개별포장이라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입 심심할 때 좋아서 할머니 간식으로 드렸어요
근데 배송 올때 아이스팩은 안 녹았는데
떡은 많이 녹아서 불만이에요
아직 안 더운 5월에도 이러면 한여름은
상할까봐 불안해서 못 시킬듯 개선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