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밥상이라 그런지 밥이 너무 꼬들거
현미밥상이라 그런지 밥이 너무 꼬들거려요
아주 많이 씹어야 합니다
맛은 너무 좋아요
여름이 오기전 다이어트 시작 했는데 도움이 많이 되길 기대합니다 ~~5월 한달동안 7키로 빼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