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 15분정도 구웠어요. 좀 더
에프에 15분정도 구웠어요. 좀 더 겉을 바삭하게 먹고 싶으면 20분도 괜찮을 것 같아요. 보통맛도 맛있는데 전 스파이시가 좀 더 맛있었네요. 살이 두툼한데 겉의 크리스피함이 치킨 땡길 때 입 터짐 방지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