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8일 식단&운동♡



오늘은 딸기랑 떡으로 과식했네요 ㅋㅋ
그래도 아침에 걷기 운동 열심히 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18000보 많이 걸으셨네요. 떡 백설기 하나는 괜찮아보이네요~.^^ 딸기야 당근 저칼로리 건강과일이구요~.🥰
많이 걸으셨네요~ 다리 부어서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