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음식이라 받자마자 설명대로 렌지
최애 음식이라 받자마자 설명대로 렌지에 돌려 순삭했습니다^^~
가열후 용기바닥에 기름기가 좀 있는데 기름기가 조금 적어도 좋을 듯 합니다 그 외 한끼로 전 괜찮았습니다. 혹 싱거우신분은 살짝 간하셔서 드시면 될 듯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