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 넘 좋아해서 받자마자 하나
소시지 넘 좋아해서 받자마자 하나 렌지에 돌려 먹었네요 생각보다 조금 단맛이 났지만 맛있었어요 ^^~재구매 할 듯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