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벌써 3~4번째 재주문이에요
이번이 벌써 3~4번째 재주문이에요 다음에는 대용량으로 한번에 많이 사둬야 되겠어요 곤약밥 처음 먹었을 때 식감이나 맛이 이상할까봐 걱정했는데 일반밥이랑 크게 다를 게 없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나중에 또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