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으려고 에어프라이기 했는데
맛있게 먹으려고 에어프라이기 했는데 겉에 부스러기 있는 핫도그 아니라서 그냥 렌지에 돌리는게 편한고 맛있는 것 같아요 안에 치즈도 안비리고 소세지도 은근 통통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