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먹어봤는데...닭가슴살 스테이
예전에 먹어봤는데...닭가슴살 스테이크는 햄 맛이 살짝 나긴한데 그래도 단백질 풍부하고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 편해서 특가 떴을때 구입했어요
잘 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