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이 좀 많이 뜨는 거 빼곤 다 좋
기름이 좀 많이 뜨는 거 빼곤 다 좋았어요! 전 고기는 별로였는데 같이 먹은 사람은 좋대여 생각나면 또 구매해볼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