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 돌리면 뚝딱이라 넘 간편하고
에프에 돌리면 뚝딱이라 넘 간편하고 좋아요! 기름이 좀 있는 편이긴 한데 그래도 다른 멘모샤보단 훨씩 빵 부분이 적어서 느끼허지 않았어용! 재구매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