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로 돌렸는데도 좀 눅눅한 느낌있어
에프로 돌렸는데도 좀 눅눅한 느낌있어요 맛은 어떤 부위는 누린내가 많이나고 어떤 뷰위는 괜찮았어요 처음 구매했을 때 괜찮았어서 재주문한 건데 다신 주문 안할 것 같아요 ㅜㅜ 배송 올 때 스티러폼박스 부셔져서 왔는데 그것때문에 상한 건가 싶기도 했어요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