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2분 정도 돌리고 에어프라이
전자렌지 2분 정도 돌리고 에어프라이어 5분 정도 해서 먹으니 쫄깃쫄깃 배달치킨처럼 맛있어요. 탄두리는 조금 자극적인 맛이고 맵찔이인 저에게는 커리가 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