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예요. 그렇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예요. 그렇지만 편하게 냉동을 데워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이벤트 시에 사먹기 좋을 거 같고요. 데울때 너무 뜨겁게 데우면 혀 디어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