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은 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닭가슴
국물은 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닭가슴살같이 뻑뻑해서 아쉬웠지만 다이어트중이니,,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감자탕 먹고싶을 때 대체식품으로 자주 시킬 것 같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