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으로 늘 고통받는 제게 맛있는 밥
과식으로 늘 고통받는 제게 맛있는 밥이 정량도시락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잘 먹고 있습니다.
원래 라면 4개먹던 사람이라 도시락 2개는먹어야 배가 찰 것 같지만 그렇게 따져보면 이게 정량이 맞는 것같습니다.
한식 좋아하시는분들 진짜 후회안해요. 너무맛있어요. 이건 미쳤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