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밥먹고 아이스크림 땡길때
저녁에 밥먹고 아이스크림 땡길때
대용으로 너무 좋아요ㅎ
냉장고 넣고 두고 시원하게 해서
숟가락으로 떠먹으면 그냥 아이스크림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