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월




응급실에서 밤새고 아침에 편의점식사
스타벅스 별의별샌드위치 굉장히 맛나요ㅎ
사진에없는것!? 커피믹스 한잔
그러케 대전에서의 스타벅스를 끝으로 집으로~~~
집에 오니 로아가 엄빠 고생했다고
차려놓은 밥을 배가 안고팟지만 10시에 맛있게 먹었쥬
딸램의 뿌듯한표정을 보면서ㅋㅋ
떡실신 했숨다
배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