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편하게 렌지 돌렸는데 엄청 쫄깃
저는 편하게 렌지 돌렸는데 엄청 쫄깃쫄깃 맛나요
떡을 좋아해서 그런지 식감 좋네요
블루베리도 꽤 박혀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