졔가 늘 애호하는 간편식입니다. 특히
졔가 늘 애호하는 간편식입니다. 특히 아침으로 먹기 좋고 밤에 너무 배고픈데 밥을 먹을수는 없을때 하나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좋아요. 처음엔 너무 뜨거워서 전 숟가럭으로 떠먹어요. 식어도 맛있어요. 어묵이나 콩을 이용한 제품을 만들어달라고 몇번 말씀드렸는데 언제 나오는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