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참 무기력해요ㅠ
주말알바 마치고 12시에 집에 들어왔는데
배가 꼬루루루루륵 난리가 났었어요ㅜㅠ
미친듯이 기름진 음식이 생각나는데
일주일동안 3kg 빠진거 보상이라도 할겸 '뭐라도 시킬까'
하다가 '일주일밖에 안된건데 뭘해!' 하면서
그냥 아몬드 10알 먹고 물먹고 다신도전 복근&플랭크만
겨우 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한거겠죠ㅠㅠ...
알바해서그런가 자꾸만 축축 쳐지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프트리겅쥬 후아후아 감사해요 힘내서 화이팅해용!!!!🙌
잘햇어요
힘내요
꼭같이성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