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21기26일차 식단,운동
다시봄으로
치킨을 먹었지만 평소보다 조금 클린하게^^모두 추석 잘보내시고 연휴동안 스트레스 넘 받지마시고 건강하게 홧팅해요 ♡지압판2시간.제자리2시간 걷기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즐건 추석연휴 보내시고 홧팅입니다
네 즐건연휴되시고 홧팅^^
치킨은 사랑이죵😍😍운동도 열심히 하셨자나용👍
그렇죠 고칼로리니 운동빠지면안되죠 ㅎ 홧팅
치킨😍수고하셨습니다!👏
치킨은 사랑이죠 홧팅 ^^
다시봄으로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치킨은 드셨지만 칼로리는 지키셨!!양조절에 박수드립니다👏👏👏멋쟁이십니다~~😄오늘도 화이팅입니다요!
넵 감사해요 홧팅 ^^
09월 27일( 아침식사 106kcal)
09월 27일( 점심식사 517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즐건 추석연휴 보내시고 홧팅입니다
네 즐건연휴되시고 홧팅^^
치킨은 사랑이죵😍😍
운동도 열심히 하셨자나용👍
그렇죠 고칼로리니 운동빠지면안되죠 ㅎ 홧팅
치킨😍
수고하셨습니다!👏
치킨은 사랑이죠 홧팅 ^^
다시봄으로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치킨은 드셨지만 칼로리는 지키셨!!
양조절에 박수드립니다👏👏👏
멋쟁이십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요!
넵 감사해요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