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데우는데 냄새 너무 좋구요 맛도
일단 데우는데 냄새 너무 좋구요 맛도 그냥 김밥 같아요! 오독오독 씹는맛도 있고 좀만 더 저렴하면 많이 쟁여두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