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소세지 이거 뭔가요? 역시 싼
3번째 소세지 이거 뭔가요? 역시 싼건.....불량인것 같네요 먹기 너무 찝찝해요 안에 물기가 흥건하네요 뭔가요? 배송도 다녹아서 왔습니다 ㅡㅡ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드린 내용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