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 먹어봤는데 미숫가루 맛이랑 되
검은콩 먹어봤는데 미숫가루 맛이랑 되게 흡사해요 곡물이 그럴 줄 알았는데 말이죰? 달달한 편이고 맛도 괜찮지만 제가 별로 배 안 고플때 먹어봐서 그런가 양이 꽤 많고 좀 물렸습니다 그래두 배고플 때 바쁠 때 한팩씩 좋을 갓 같애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