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릭은 말모 넘~넘이 맛있는데 인절미
갈릭은 말모 넘~넘이 맛있는데 인절미는 약간 먹다보면 적응돼서 맛있는 스탈이에요 갈릭은 소스에 좀 흡수?돼서 중간부분이 종종 꾸덕? 한 느낌이 있는데 인절미는 아무래도 가루가 뿌려진거라 넘 딱.딱해서 턱아파요 첨에 넘 딱딱한 것 같아서 좀 그랬는데 먹다보니 꼬수운게 걍 계속 입에 넣고있대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