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 쫄깃해요.. 소스도 맛있고 닭도
짱 쫄깃해요.. 소스도 맛있고 닭도 쵹쵹하이 너무 맛있는데 칼로리가 약간 있는 거에 비해 양이 적어요 맛있으니까 걍 먹긴합니다 가끔 꿔바로우가 넘 먹고싶을 때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