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맛있어요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켜봤는데요
맛보고 후회했어요 ㅜㅜ
너무 맛있어서요^^
이거 손이 자꾸가는데요 어쩌죠 ㅜㅜ
다이어트 하려고 샀는데
오히려 맛있어서 더 먹는것 같아요
일반빵 보다 칼로리가 낮은건 맞는거죠
암튼 다 먹고나면 또 시켜먹게 될듯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만족하신다니 다행이예요~
일반빵보다는 칼로리가 낮지만 그래도 과식하시면 안되요~
다이어트할때 탄수화물 섭취는 필수
통밀빵으로 건강한 탄수화물 섭취하시길 바랄께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