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적당하나 간은 조금 센것도 있어
양은 적당하나 간은 조금 센것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치즈김밥이 맛있더라구요 흑미김밥은 오리지널 기본맛이고 매콤오징어랑 땡초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좋을 듯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