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왜 부드럽지? 소시지,스팸
맛있어..왜 부드럽지? 소시지,스팸 같은거 안좋아하는데 닭찌찌라서 그냥 샀는데...와 앞으로 소시지나 스팸따윈 아예 쳐다도 안볼듯ㅋㅋ
아침밥으로 아주 만족스러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