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화.식운.
오늘은 그릭요거트로 차지키소스 만들어봤는데 당근라페만큼 맛있지는 않네요~.ㅋ
차지키소스는 오후간식이랑 야식에 나눠서 입력했습니다~.
두번 먹었거든요~.ㅋㅋ
운동은 다욧댄스하고 왔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차지키소스는 처음보는 음식입니다~ 그릭요거트 활용이 좋네요~
저두 유툽보다 허브딜이 들어가길래 그것도 사야돼?!!!하다가~.ㅋ 궁금해서 만들어봤어요~.^^
당근라페는 몇달전 열심히 만들어먹다 지금은 당근들이 집에서 굴더다니고 있거든요~.ㅋㅋㅋ
요거는 또 오이가 들어가길래 오늘 사와서 만들어봤는데 맛은 그렇게 맛있다할맛은 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