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러게요~. 그래도 적당히 드셨나봐요~.
총칼은 낮네요~. 탄수화물도 적게드셨고~.^^
단백질섭취만 높이면 좋을것같네요~.👍
햄버거도 콜라없이 먹었어요.ㅎㅎ
나름 다이어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