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 괜찮고 양 많은데 면이 너무 뚝
국물 괜찮고 양 많은데 면이 너무 뚝뚝 끊어지고 텁텁해요. 솔직히 일반 라면 면 생각하고 먹기에는 면이 진짜 너무 별로여서 개인적으로 재구매의사는 없는데(진짜 라면 면 원하시면 그냥 건면 드세요)
속이 더부룩한거 하나도 없이 소화 잘되는거 보니 건강에는 충실한 상품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