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너무 맛있어요.. 제가 빵과 달
이거 너무 맛있어요.. 제가 빵과 달달한걸 너무 좋아하는데 칼로리 부담 없이 너무 맛있고 블루베리도 가득 들어있고 너무 맛있어요.. 완전 만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