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스테이크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어
함박스테이크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어요! 성분보다는 맛있어서 먹어요ㅋㅋ 아라비아따는 좀 밍밍해서 빼고 나머지 세가지 맛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