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4.수.식운.
딸램이 오늘또 양갈비 먹자고해서 먹었네요~.ㅋ 그덕(?)에 2000칼이 넘어버렸네요~.😅😅😅
운동은 줌바하고 왔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따님이 양갈비를 좋아하나봐요~ 저희둘찌는 닭발좋아해서 저도 오늘먹었어요.ㅋㅋ
그렇군요~. 꼬기종류는 다좋아하는것 같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