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편하고 느끼해요. 몇시간을 속이
먹기편하고 느끼해요. 몇시간을 속이 느끼해서 죽을뻔했어요.. 참고로 참치마요. 참치마요때문에 느끼한게 아니라 물론 그것도 있깄지만 밥이랑 전체적으로 기름이 많은 느낌에 물려요..ㅠㅠ 다른건 괜찮을까 모르겠네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