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현미라 그런지 진짜 꼭꼭 씹어서 먹게 되고 소화도 잘 ..
너무 맛있어요~ 현미라 그런지 진짜 꼭꼭 씹어서 먹게 되고 소화도 잘 되는 것 같아요
햄김치랑 김치치즈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