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는데 좀작아요.. 칼로리 좀더
너무맛있는데 좀작아요.. 칼로리 좀더많더라도 조금만 더 큰사이즈면좋을텐데ㅠㅠ그래도 맛은 최고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