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양 조절용으로 먹기 괜찮아
맛있어요! 양 조절용으로 먹기 괜찮아요!
밥이 2 종류라 반찬 여러개 먹는 기분이에요 ㅋㅋ
이제 2개 먹었는데, 저녁에 그냥 휙 돌려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