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전자랜지에 돌려서 출근하면서
아침에 전자랜지에 돌려서 출근하면서 먹고있어요.
햄이랑 참치만 주구장창 먹고 날치알 들어간거만 간혹 하나씩 먹고있습니다. 살짝 예민한편이라 개인적으로 고기가 들어간건 약간 냄새가 나는거같아서 별로더라구요.
암튼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