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성의가없지만 닭가슴살 되게 맛
사진이 성의가없지만 닭가슴살 되게 맛있어요 ㅋㅋ 오전에 운동하고 배달와있어서 카레를 좋아해서 커리맛부터 먹어보는데 세상촉촉하네요 타사 주기적으로 이용하다 물려서 다른곳샀다가 너무 퍽퍽해서 냉동실에 썩히고 식단을 한동안 못했는데 여기꺼 보여서 맛도 먹었던 소스들과 맛들이 달라서 너무맛있네요 완전부드러워요 물릴때까지 먹겠습니다~ 다시 열심히 식단할맛 날것같네요 좋아요 굿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