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하자마자 햄김치 전자렌지에 2분
도착하자마자 햄김치 전자렌지에 2분 돌려 먹었는데 솔직히 시키키 전까진 진짜 맛있을까 햄비린내 (냄새에 민감합니다;;;)나지 않을까? 진짜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바삭보단 쫀득?
천천히 씹게되고 천천히 먹다보니 배도 부르더라구요 에프 구우면 겉바속촉 될거같아요
또 주문하러 왔다가 후기 잘 안쓰는데 남기고 갑니다
운동은 열심히 하는데 야식때문에 살크업만 시키는중인데
이걸로 성공해보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