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관리는..ㅋㅋ 저처럼 먹으면 안될
식단관리는..ㅋㅋ 저처럼 먹으면 안될것같아요
쌈이랑 먹으려고 구입했으나
저는 소면이랑 같이 먹었고
많이 맵지않고 적당해서 혼자 한봉지 다먹음ㅋㅋㅋ
아 대파랑 양파넣고 볶으니깐 더맛있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